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가 끝나지 않는 복수와 악연의 굴레가 펼쳐질 9-10회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지창욱)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도경수)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 ‘조각도시’가 복수를 향한 치열한 접전이 펼쳐지는 9-10회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진범을 마주한 태중은 비밀리에 그의 증언을 녹음하지만, 그의 수하들에게 붙잡혀 창고에 갇히게 된다. 그의 든든한 조력자 용식과 은비 덕에 위험을 모면하게 되지만, 두 사람 역시 또 다른 타겟이 되어 위험에 처하게 된다. 태중은 진범을 향해 “조금만 기다려, 내가 곧 너 찾아갈 테니까”라며 복수를 이어가고, 요한을 비롯 탈옥범인 자신을 추적하는 황반장과 양교도관까지. 그의 앞에는 끝없는 위험만이 도사리고 있다.
한편 광기에 휩싸인 도경은 태중의 질주에 “내가 지금 죽여도 상관없지?”라며 태중을 위협한다. 모두가 태중의 앞을 가로막자 희열을 느낀 요한은 “이번엔 어떻게 할지 궁금하네, 박태중”라며 서늘한 웃음으로 과연 두 사람의 숨막히는 접전은 어디까지 계속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진실을 향해 다가갈수록 더욱 위험에 빠지기 시작하는 태중. 과연 그가 요한과의 악연의 굴레에서 벗어나 통쾌한 복수를 실행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각도시’ 속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숨막히는 접전에 시청자들은 “지창욱, 도경수 배우님 연기 합 미쳤어요. 진짜 너무 재밌어서 다음 이야기가 너무 궁금합니다”, “흥미진진을 넘어서 연기, 스토리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다”, “배우들 완벽한 조합에 내 마음까지 조각당함”, “‘조각도시’ 완전 재밌네??”, “기대만큼 너무 재밌고 계속 빠져들어 궁금하다”, “내용, 구성 탄탄하고 폭발적인 액션, 지창욱 도경수 배우님의 미친 연기력까지. 맘에 드는 작품입니다”, “엔딩 맛집 ‘조각도시’. 다음 주 어떻게 기다려”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복수를 향해 뜨겁게 질주하는 지창욱과 첫 빌런 연기로 새로운 얼굴을 선보이는 도경수의 격렬한 대립, 김종수, 조윤수 그리고 이광수 등 신선한 배우들의 시너지, 그리고 ‘모범택시’ 시리즈 오상호 작가의 탄탄한 필력으로 완성된 극강의 장르적 재미를 선사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의 9-10회는 바로 오늘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이후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2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