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모범택시3' 이제훈이 본인 피셜 시즌3 최애 부캐인 '호구도기'를 선보인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로,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첫 방송부터 올해 방영된 미니시리즈 최고 시청률을 돌파(닐슨코리아 기준) 하는가 하면, 국내외 OTT 시청 순위 1위를 석권, 각종 화제성 수치들을 올킬하며 메가히트 IP의 저력을 과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도기는 부티와 촌티를 동시에 풍기는 묘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거꾸로 뒤집어쓴 헌팅캡이 꾸러기 도련님 같은 매력을 폭발시킨다. 무엇보다 흥미를 끄는 것은 도기의 새로운 부캐에서 느껴지는 짙은 호구의 향기. 순진무구하고 어리바리한 표정으로 두툼한 돈다발을 자랑(?)하는 도기의 모습이 제어할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첫 방송 전부터 이제훈이 '시즌3 최애 부캐'로 꼽은 바 있는 '호구도기'로 이제훈이 자신감을 드러낸 만큼 극중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는 3-4회에서는 도기와 무지개 멤버들이 중고차를 이용해 각종 악질적 범죄를 일삼는 '중고차 빌런'들을 정조준 한다. 이에 중고차 빌런들을 참교육할 도기의 복수 설계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싹튼다. 또한 중고차 범죄 카르텔의 정점에 서있는 빌런 '차병진' 역으로 배우 윤시윤이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에 '호구도기' 이제훈과 '중고차 빌런' 윤시윤의 도파민 폭주하는 맞대결에도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2025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 제작 지원작으로 선정된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는 오늘(28일) 3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