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발탁

정혜진 기자
2025-12-18 09: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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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형탁 아들 심 하루, 기저귀 모델 발탁 (제공: 카이야)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가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출연 중인 심형탁의 아들 심하루를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

심하루는 사자 갈기처럼 풍성한 머리숱과 큰 눈망울, 이른바 ‘아기 사자’ 비주얼로 예능 프로그램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으로 ‘국민 아기’로 급부상하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를 모으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카이야는 심하루가 지닌 순수하고 따뜻한 이미지가 아이와 부모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브랜드의 가치 '돌봄의 미학'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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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형탁 아들 하루, 기저귀 모델 발탁 (제공: 카이야)

심하루와 함께한 카이야 광고 촬영 현장은 17일에 방영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공개됐다. 심하루는 낯선 촬영 환경 속에서도 해맑은 웃음으로 현장에 온기를 더했다. 또한 모델 경험이 있는 아빠 심형탁의 섬세한 돌봄이 더해지며 촬영은 한층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됐다.

카이야 관계자는 “심하루의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가 카이야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카이야는 아이의 하루는 물론 부모의 일상까지 편안하게 만드는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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