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어벤져스’ 신작, 캡틴 아메리카 합류

이현승 기자
2025-12-24 10:22:01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어벤져스’ 신작, 캡틴 아메리카 합류 (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영화 ‘어벤저스’의 새 시리즈 ‘어벤져스: 둠스데이’에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가 돌아온다.

24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어벤져스: 둠스데이’의 내년 12월 개봉 소식과 전직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가 컴백을 예고하는 영상, 포스터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벤져스를 상징하는 알파벳 A 로고가 등장한다. 이번 작품의 핵심 컬러인 녹색빛이 로고를 신비롭게 비추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김과 동시에 새롭게 시작되는 어벤져스의 이야기에 대한 흥미를 고조시킨다.

[어벤져스: 둠스데이] ‘스티브 로저스’ 예고편 최초 공개

이번 예고편은 MCU에서 ‘캡틴 아메리카’ 역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크리스 에반스가 복귀한다는 사실을 확인시키며 전 세계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평범한 삶으로 돌아간 ‘스티브 로저스’가 캡틴 아메리카의 슈트를 내려놓고 아들을 품에 안는 장면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스티브 로저스는 ‘어벤져스: 둠스데이’로 돌아온다”라는 문구가 나타나며 그가 다시 한번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할 것임을 알려 기대를 높인다. 이와 함께 ‘스티브 로저스’가 다시 돌아오게 된 배경과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 둠스데이’는 ‘어벤져스’ 시리즈 전편을 연출한 루소 형제가 메가폰을 다시 잡았다. 또한 ‘아이언맨’으로 마블의 역사를 써 내려간 전설적인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닥터 둠’ 역을 맡아 전 세계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