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지하 전장에 지각 변동이 일어난다.
‘야차의 세계’는 첫 화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쇼미더머니12’와 ‘야차의 세계’가 공개 첫 주말 동안 티빙 유료가입기여 1위에 오르며 레전드 힙합 서바이벌의 위력을 과시한 것.
무엇보다 최후의 생존자 3인이 ‘쇼미더머니12’로 되돌아가는 자격을 얻는다는 파격적인 평행 세계 구조, 정해진 룰 없이 래퍼들이 배틀 방식부터 탈락자 숫자까지 자유롭게 구성하는 ‘무규칙이 규칙’인 격전지에서 펼친 무한 랩 배틀은 힙합 서바이벌의 묘미를 극대화했다.
지난 1화에서는 언텔, 애쉬비, 토스트보이의 3인 싸이퍼부터 언텔, M1NU(미누), 히피쿤다, 우희원의 4인 싸이퍼까지 속전속결로 이어지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강렬한 기세로 2연승을 거머쥔 언텔이 절대 강자로 떠오른 가운데, 오늘 공개될 2화 선공개 영상에서는 도리코, 크루셜스타, SUEN(수엔), 캄보의 4인 싸이퍼 배틀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개성 확실한 랩을 선보일 도리코, 크루셜스타, SUEN, 캄보 중 목걸이를 획득할 래퍼는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정보값이 없어 상대적으로 전력이 약해 보였던 SUEN(수엔)에게 1:1 배틀 플러팅에 실패해 다인원 싸이퍼를 역제안 당한 도리코. 두 사람의 배틀 결과에도 기대가 쏠린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2화는 내일(24일) 낮 12시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며, ‘쇼미더머니1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Mnet과 티빙을 통해 방송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