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셀럽병사의 비밀' 이찬원, 구준엽·서희원 조명

이다겸 기자
2026-02-03 20:05:05
기사 이미지
'셀럽병사의 비밀'

'셀럽병사의 비밀'에서는 구준엽과 서희원 부부의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와 그들을 괴롭히는 가짜뉴스의 실체를 다룬다.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이 현실판 드라마로 불리는 구준엽, 서희원 부부의 사랑 이야기와 그들을 둘러싼 소문의 진실을 파헤친다. 2월 3일 방송되는 '셀럽병사의 비밀'에는 MC 이찬원, 장도연, 이낙준과 함께 오마이걸 효정, 작사가 김이나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1990년대 대만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20년 만의 재회까지, 세월을 뛰어넘은 기적 같은 러브스토리를 집중 조명한다.

기사 이미지
'셀럽병사의 비밀'

한 통의 전화로 다시 이어진 두 사람의 인연에 스튜디오는 감동으로 물들었다. 김이나는 "진공 상태로 보관된 감정이 터진 느낌"이라며 감탄했고, 효정은 자신의 짝사랑 경험을 털어놓으며 몰입했다.

기사 이미지
'셀럽병사의 비밀'

그러나 '셀럽병사의 비밀'은 아름다운 재회 뒤에 숨겨진 어두운 그림자도 놓치지 않는다. 서희원의 건강 악화설과 사망설 등 도를 넘은 가짜뉴스들이 쏟아졌던 상황을 되짚어본다. 이낙준 전문의는 서희원이 앓고 있던 지병인 심장 질환과 임신중독증 병력을 언급하며, 루머가 확산된 배경을 의학적 관점에서 분석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기사 이미지
'셀럽병사의 비밀'

또한, '셀럽병사의 비밀' 제작진은 각종 루머에도 굳건히 사랑을 지키고 있는 구준엽의 진심을 전한다. 거짓 정보와 싸우며 아내를 지키려는 구준엽의 순애보는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운명적인 사랑과 가짜뉴스에 맞선 사투를 담은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 방송 시간은 2월 3일 화요일 밤 8시 30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