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드웨이브 소속 신인 보이그룹 데일리:디렉션(DAILY:DIRECTION, DD)이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데일리:디렉션은 캐주얼한 복장을 입고 자유로운 포즈를 취해 데일리:디렉션만의 무드를 발산했다. 멤버들은 지붕이 뜯겨나간 거친 배경 속에서 비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거침없는 에너지와 팀 컬러를 선명하게 드러냈다.
예약 판매 안내 포스터는 ‘OUR ALBUM FREE ORDER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절취선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고, 찢어진 틈 사이로 보이는 눈이 시각적 포인트를 더했다.
앞서 데일리:디렉션은 싱글 1집 ‘FIRST:DELIVERY’의 타이틀곡 ‘ROOMBADOOMBA’(룸바둠바) 관련 독보적인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특히 주문처럼 반복되는 ‘ROOMBADOOMBA’ 연출과 감각적인 콘텐츠들을 통해 데일리:디렉션의 독창적인 서사를 각인시켰다.
팀명 데일리:디렉션(DAILY:DIRECTION)에는 ‘매일의 선택들이 쌓여 각자의 방향을 만들어간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정해진 정답을 따르기보다, 시행착오와 선택의 과정을 통해 자신들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팀의 핵심 서사로 내세운다.
한편 데일리:디렉션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싱글 1집 ‘FIRST:DELIVERY’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앞두고 티저 콘텐츠를 통해 팀의 세계관과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