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에서 살아남아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갈 최후의 3인은 누가 될까.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이하 야차의 세계) 5화에서는 '쇼미더머니12'로 복귀할 마지막 관문인 파이널 라운드가 펼쳐진다.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개성도, 실력도, 난이도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치열한 배틀에서 생존해 파이널 라운드까지 진출한 캄보, YLN Foreign(와이엘엔 포린), 나우아임영. 이들이 파이널 라운드에서 승리하고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갈 수 있을지 기대가 고조된다.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쇼미더머니12' ‘지옥의 송캠프’ 4:4 팀 미션에서 탈락한 메이슨홈, 바이스벌사, 영블레시가 합류해 캄보, YLN Foreign, 나우아임영과 배틀을 펼친다. 강력한 상대의 등장에 캄보, YLN Foreign, 나우아임영은 다시 한번 전투 본능을 불태운다. 새로 합류한 메이슨홈, 바이스벌사, 영블레시는 적극적으로 지하 전장의 분위기를 이끈다고. 파이널 라운드까지 살아남으며 벌스도, 체력도 바닥나버린 캄보, YLN Foreign, 나우아임영이 메이슨홈, 바이스벌사, 영블레시에게 휘말리지 않고 생존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나우아임영의 3:3 팀 배틀 제안도 예고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패배한 팀은 전멸, 승리한 팀은 '쇼미더머니12'직행이라는 파격적인 제안이 지하 전장에 어떤 변수를 불러올지, 배틀이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과연 '야차의 세계'에서 생존해 '쇼미더머니12'로 돌아갈 최후의 3인은 누가 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쇼미더머니12: 야차의 세계' 5화는 오늘(토) 낮 12시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며, '쇼미더머니12'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Mnet과 티빙을 통해 방송된다.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