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보람이 달콤한 설렘을 담은 신곡 ‘내가 많이 널 좋아하나 봐’를 발표한다. 사랑에 빠진 순간의 두근거림을 담아낸 감성 팝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겨냥한다.
이보람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내가 많이 널 좋아하나 봐’를 발매한다.
특히 사랑스러운 감성이 녹아든 노랫말과 이보람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한다. 여기에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감정을 더욱 풍성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히트곡 메이커 필승불패와 육상희, KHo가 힘을 모아 완성도를 높였다. 따뜻한 멜로디와 세련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이보람은 프로젝트 그룹 우먼파워 활동을 비롯해 ‘깊어지는 이 새벽에’, ‘이별 중’, ‘우린 왜 이별이란 걸 몰랐을까’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여러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보람의 새 디지털 싱글 ‘내가 많이 널 좋아하나 봐’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서정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