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연희가 라이즈 ‘Love 119’ 노래 낭독부터 ‘뽀삐뽀삐뽀’ 릴스 챌린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0일, 사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연희의 새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와 함께 새 소속사 사람엔터 입사 능력 고사에 응시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 가운데, 첫 번째 시험 언어영역에서 이연희가 라이즈의 노래 ‘Love 119’를 아련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벽 2시 감성으로 가사를 낭독해달라는 미션을 받은 이연희는 부끄러워하는 것도 잠시, 그녀만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라이즈의 노래를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두 번째 수학 영역에서 이연희가 객관식에 답이 없다며 난관에 봉착했다. ‘외모짱’ 타이틀을 얻은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 개최 연도를 기억해 내지 못해 계산을 이어가지 못한 그는 어떻게든 떠올리려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 짓게 했다.
이런 이연희의 반전 매력에 ‘이연희 이런 모습 신선해’, ‘생각보다 귀여운 편’ 등의 반응이 올라오기도.
총 4개 영역으로 이뤄진 사람엔터 입사 능력고사를 끝마친 이연희는 마지막으로 "좋은 모습들, 좋은 활동들을 보여 드릴 테니까 많이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사람엔터와 함께하는 소감을 밝혀 앞으로 활동에 기대를 모았다.
한편 이연희의 사람엔터 입사 능력 고사는 사람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