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서 ‘떡볶이 러버’ 규현이 떡볶이 탐방 일상을 공개한다.
오늘(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쉬는 날 떡볶이 탐방에 나선 규현의 모습이 공개된다.
규현이 차려입고 찾은 곳은 다름 아닌 떡볶이집으로 군침을 돋게 한다. 규현은 “저의 단골 떡볶이집입니다”라며 평소엔 포장해서 집에서 먹지만, 쉬는 날 가게 안에서 먹는 맛이 궁금했다고. 그는 깻잎 이불을 덮은 떡볶이와 각종 튀김으로 먹방을 즐기며 나 홀로 떡볶이 미식회를 개최한다.
단골 떡볶이를 깔끔하게 먹어 치운 규현이 다음으로 간 곳 역시 떡볶이집으로 놀라움을 안긴다. 즉석 떡볶이, 옛날 떡볶이, 밀떡, 쌀떡 가리지 않고 모든 떡볶이를 사랑한다는 규현. 단골 떡볶이와는 다른 스타일의 떡볶이를 먹기 위해 찾은 떡볶이집에서 그는 슈퍼주니어 막내 시절 ‘교복규’의 모습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고 해 무슨 이유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떡볶이 러버’ 조규현의 떡볶이 탐방 현장은 오늘(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나혼산' 뮤지컬 배우 규현의 숨은 노력! 차 안에서도 실전처럼 연습+반복!
'나혼산' 규현, 나 홀로 떡볶이 미식회 개최! 깻잎 이불 떡볶이+튀김 신들린 먹방!
'나혼산' 규현, 30년 된 노포 떡볶이집서 슈주 막내 시절 '교복규' 모습 발견에 깜짝!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