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랑수업'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

정혜진 기자
2024-07-15 16:56:44
'신랑수업'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신랑수업' 데니안이 김호영과 함께 캠핑을 떠난다.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3회에서는 ‘취미부자’ 데니안이 모처럼 김호영과 만나 한적한 숲에서 캠핑을 즐기는 가운데, 미모의 여성이 깜짝 등장해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설레게 만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데니안은 캠핑 장비를 한가득 실은 차를 몰고 김호영을 픽업한다. 두 사람의 만남에 ‘연애 본부장’ 심진화는 “(김)호영이랑 나랑 너무 (인맥이) 겹치는데”라면서 “혹시 호영이가 (소개팅) 해주는 거 아냐?”라고 과몰입한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김호영은 데니안의 장단점에 대해 분석하고, 그러던 중 “형(데니안)은 결혼하면 더 잘 될 것 같은 스타일”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안긴다.

데니안은 “다들 그런 얘기를 하더라”면서 싫지 않은 내색을 보이는데, 김호영은 “형은 혼자 방치해 두면 아무것도 안 하는 성격이라, 누가 옆에 있어야 한다”라고 ‘돌직구’를 던진다. 그러면서도 “준비성이 철저하고 의외로 스윗한 성격은 좋다”며 데니안의 매력을 칭찬한다.

'신랑수업'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유쾌한 수다 후, 캠핑장에 도착한 데니안은 김호영에게 “가만히 앉아서 쉬어”라고 한 뒤, 혼자서 뚝딱뚝딱 캠핑 장비를 풀 세팅한다. 특히 탄탄한 전완근을 뽐내며 기둥을 설치하자, 이를 지켜보던 심진화는 “와, 너무 멋있다! 섹시해”라며 감탄을 터뜨린다. 그런데 잠시 후, 캠핑장에 미모의 여성이 찾아와 데니안과 김호영에게 인사를 해 '멘토군단'을 화들짝 놀라게 한다.

이 여성을 본 이다해는 “너무 예쁘다”, “내가 더 설레네~”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과연 데니안을 찾아온 이 미모의 여성이 누구인지, 설렘 가득한 데니안의 캠핑 현장은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12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랑수업'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 (제공: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