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s

라카, 매끈∙통통한 입술 만드는 ‘벌키 매트 립스틱’ 출시

임재호 기자
2024-08-27 11:48:46
사진제공: 라카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입술에 즉각적인 볼륨감을 연출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실키한 텍스쳐와 밀도 있는 컬러감을 담은 제품이다. 24시간 지속되는 컬러로, 도드라진 입술 주름을 부드럽게 메워 더 어려진 듯 매끈하고 통통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면서 쫀쫀하게 밀착되는 볼류마이징 매트 립스틱으로 실키한 마무리감이 입술을 편안하게 만든다.

총 10종으로 출시되는 ‘벌키 매트 립스틱’은 뮤트한 내추럴 컬러와 포인트 컬러, 선명한 클래식 컬러 등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본연의 립 컬러와 칙칙한 립 라인까지 완벽하게 가려주는 발색력으로 원하는 컬러의 오버 립을 빠르고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전문가처럼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바르는 즉시 입술 볼륨감이 개선되며, 컬러와 입술 주름 커버 효과를 24시간 유지할 수 있다. 동물 유래 성분 없이 구현한 우수한 컬러 발현력과 커버력, 지속력 등을 장착한 100% 비건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벌키 매트 립스틱’은 24시간 지속되는 컬러, 즉각적인 볼륨감, 특별한 스킬 없이도 완성 가능한 오버립,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카는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사용감,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라카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