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5일 만에 16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2주차 특별 상영회와 특전 증정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개봉 후 실관람객의 폭발적인 호평을 끌어내고 있는 IMAX 특별관 상영에 화답하는 의미로 9월 7일(토) 하루 동안 CGV서면과 CGV용산아이파크몰 IMAX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영시봉 상영회’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관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영시봉 상영회’에서는 응원은 물론이고 누구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까지 함께할 수 있고, 해당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특별 핀뱃지 세트(2종 1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2주차 특전 이벤트가 공개됐다.
9월 4일(수)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특전 이벤트는 포맷 상관 없이 극장에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관람하는 관객에게 1좌석 당 스페셜 홀로그램 포스터(A3)를 증정한다. 해당 홀로그램 포스터에는 임영웅의 사인과 영웅시대를 향한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영롱하게 빛나는 특수가공 인쇄 효과가 포함되어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처럼 2주차에도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