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두준, ‘아육대’ 풋살 네 번째 금메달

박지혜 기자
2024-09-18 08:41:03
윤두준, ‘아육대’ 풋살 네 번째 금메달..  레전드 ‘축구돌’ (사진: MBC)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이 레전드 '축구돌'의 명성을 빛냈다.

윤두준은 지난 17일 방송된 MBC '2024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 풋살 종목에 출전해 통산 네 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윤두준은 김동준, 레오, 남우현 등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레전드'팀의 주장을 맡아 활약했다. '슈퍼루키'팀과의 경기를 앞둔 윤두준은 팀을 대표해 "오랜만에 아육대에 출연하게 되어 떨리지만 열심히 해보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전반전 윤두준은 날카로운 중거리 슛과 안정적인 패스로 경기를 리딩했다. 또 팀의 패스를 배분하며 든든한 수비까지 책임졌다. 침착하게 공격을 주도하던 윤두준은 오차 없는 슈팅으로 동점골을 터뜨리는 데 성공했다.

기세를 몰아 후반부에 '레전드'팀은 2골을 추가했고, 윤두준은 온몸 방어로 승기를 굳혔다. 막판 몰아치는 상대팀의 기습 공격에도 윤두준은 끝까지 볼을 사수하는 명품 플레이로 팀원과 팬들은 물론 해설위원들마저 감탄하게 했다.

새로운 금메달을 목에 걸면서 '아육대' 풋살 통산 4관왕을 달성하게 된 윤두준은 "크게 다친 사람 없이 마무리되어 다행이다. 승패가 크게 중요한 건 아니지만 이겨서 기분이 좋다. 팬분들도 너무 고생 많으셨다"라는 소감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윤두준은 현재 ENA 소통형 토크 웹예능 '찍는김에'에서 단독 MC를 맡아 활약 중이다. 윤두준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최근 아시아 투어 'LIGHTS GO ON, AGAIN'(라이츠 고 온, 어게인)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각종 대학 축제를 통해서도 팬들과 만나고 있다.

박지혜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