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배경으로 펼쳐지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우정 넘치는 모험이 펼쳐진다.
오는 22일 개봉을 확정한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은 겁 없는 꼬마 판다 팡이 사자 왕자의 생일 선물로 납치된 절친 용을 구하기 위해 아프리카로 떠나 우정 가득한 대모험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공개된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의 메인 포스터 속에서는 먼저 아름다운 아프리카의 넓은 평야를 배경으로 사자 ‘말럼’과 ‘말럼’에게 납치된 절친 용을 구하기 위해 아프리카로 떠난 꼬마 판다 ‘팡’ 그리고 겁쟁이 원숭이 ‘조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 타이틀 양옆으로는 팡의 절친 용 ‘지에롱’과 사자 왕자 ‘아데’의 모습도 확인이 가능해 각양각색의 동물 캐릭터들이 어떤 모험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상단의 ‘겁 없는 꼬마 판다의 모험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거대한 사자 앞에서 약지를 들어 올리며 웃는 ‘팡’의 모습과 이어지며, 팡이 아프리카에서 어떤 모험을 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판다 ‘팡’의 모험을 미리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모은다. 판다 마을에서 절친 용 ‘지에롱’과 즐거운 나날을 보내던 ‘팡’은 사자 왕자의 생일 선물로 납치된 지에롱을 구하기 위해 아프리카로 떠나게 된다.
아프리카에서 원숭이 ‘조조’, 사자 왕자 ‘아데’, 아데의 삼촌 ‘말럼’, 하이에나 ‘니알라’ 등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고 우정 가득한 모험을 하며 성장하는 판다 ‘팡’의 모습은 웃음, 감동과 함께 사람들의 마음을 빼앗을 새로운 판다의 등장을 알리는 듯하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관객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꼬마 판다 팡의 아프리카 대모험’은 오는 22일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