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이 ‘아이돌 라디오 시즌4’의 DJ로 합류한다.
MBC 라디오의 대표 아이돌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2024년 2월부터 더보이즈 선우가 단독 진행을 맡아 왔다. 2025년을 맞아 기존 진행자인 선우와 함께 에릭이 새 DJ로 합류하여, 선우와는 또 다른 매력의 ‘아이돌 라디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릭은 제작진과의 사전미팅에서 “처음으로 라디오 디제이를 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무엇보다 아이돌 라디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팬분들을 매주 만날 수 있고,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생겨 행복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팬들에게도 “초반엔 긴장을 많이 할 거 같지만, 그 모습마저 귀엽고 예쁘게 잘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아이돌 라디오 디제이 에릭, 잘 부탁드리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MBC ‘아이돌 라디오’는 2018년 첫 방송을 시작하여 비투비 서은광, 갓세븐 영재와 데이식스 영케이, 몬스타엑스 형원&주헌, 에이티즈 홍중&윤호 등 당대 최고의 케이팝 스타들이 진행을 맡아왔다.
더보이즈 에릭, 선우와 함께 전 세계 K-POP 팬들과 소통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매주 월, 수 저녁 9시, MBC 라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 ‘므흐즈’를 통해 생방송 된다. 라디오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자정, MBC FM4U (서울·경기지역 91.9MHz)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