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이커리 브랜드 왓어브레드(What-A-Bread)가 MBTI 빵으로 트렌드를 주도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오는 15일 잠실 롯데타워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왓어브레드는 최근 삼성웰스토리와 MOU를 체결하고 납품을 시작하면서 베이커리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이번 계약은 브랜드의 품질과 신뢰도를 인정받은 중요한 성과로, 향후 성장 잠재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왓어브레드의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봄 시즌을 맞아 벚꽃 축제에 어울리는 신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다.
왓어브레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왓어브레드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선도하는 창의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왓어브레드 팝업 스토어는 3월 15일부터 4월 16일까지 잠실롯데타워몰 B1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라이프팀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