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형, 수다'에서 강윤석 형사가 리얼한 사건 비하인드를 전한다.
4일 공개되는 E채널 유튜브 오리지널 '형, 수다' 첫 회에는 강윤석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사건의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강윤석 형사는 앞서 '용감한 형사들'에 두 차례 출연해 "다시 나와야겠다", "방송에 재능 있는 듯", "진화하는 범죄자 위에 최상의 경찰" 등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MC 김원희 또한 '형, 수다' 출연 소식에 대한 주위의 리얼한 반응을 밝힌다. 그는 "첫 섭외 전화가 왔을 때, 제부가 시청자가 나가야 할 자리가 있다면 자기를 불러달라고 하더라. '용감한 형사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다며 너무 좋아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는 강윤석 형사가 직접 해결한 사건들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특히 괴담의 대표 주자로 알려진 '자유로 귀신'의 출현이 멈춘 배경이 강윤석 형사의 사건 해결과 관련 있었음이 알려지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범인 검거의 순간, 형사들의 실제 대응과 범인의 반응 등 그동안 방송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현장의 생생한 비하인드가 솔직 담백하게 공개될 예정이다.
첫 미제사건 전담반을 꾸리며 다양한 범죄 사건들을 해결해 온 강윤석 형사의 활약상이 담긴 E채널 유튜브 오리지널 '형, 수다' 첫 회는 4일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 되며, 오는 14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에서 무료 공개된다. 이후 '형, 수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웨이브 선공개, 월요일 오후 5시 E채널 유튜브 무료 공개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