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무한도전 런 위드 쿠팡플레이)’가 참가 신청 티켓 오픈 직후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본격적인 ‘무한도전’과 함께하는 축제의 서막을 알렸다.
지난 11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 참가 신청은 오픈 2분 만에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무한도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무한도전’ 멤버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을 비롯해 ‘무한도전’과 인연이 깊은 일반인 출연자들과 아티스트, 성우 등의 참여가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피날레를 장식할 특별 공연에는 코요태, 지누션, DJ G.PARK(박명수),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정준하&스윗소로우, 조남지대(조세호&남창희), 전진 등이 참여해 무대를 꾸민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단순한 마라톤을 넘어 ‘무한도전’의 유쾌한 세계관을 오프라인으로 확장하여 마치 그 시절 ‘무한도전’ 속으로 들어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플레이는 행사 당일인 5월 25일(일), 마라톤 출발부터 피날레 공연까지 전 과정을 실시간 생중계한다. 이와 함께 쿠팡플레이는 팬들이 언제 어디서든 ‘무한도전’과 다시 연결될 수 있도록, 전편은 물론 주요 특집을 정주행할 수 있는 라이브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무한도전’ 참여 멤버와 아티스트 등 추가 라인업을 확인한 팬들은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이건 무도 유니버스 총집결이다”, “이 조합에 내가 안 뛰면 무도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진짜 여의도에서 예능 한 편 찍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참가 티켓 예매에 성공한 팬들 역시 “뛰는 건 자신 없지만 콘서트 보는 건 자신 있다”, “무도 키즈 여러분, 여의도 미션 장소로 집합입니다” 등 행사 당일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드러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YE(칸예 웨스트)의 9년 만의 단독 콘서트 소식을 발표하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 “BULLY”’는 오는 5월 31일(토) 인천문학경기장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4월 25일(금) 오후 8시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