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무대로 글로벌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더보이즈는 지난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5 SBS 가요대전(이하 ‘가요대전’)’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연말 분위기를 장식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멤버 선우의 스페셜 스테이지로 본격적인 활약에 나섰다. 선우는 자작곡 ‘사랑은 두 걸음 뒤에 온다’로 이별을 마주한 남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풀어낸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였으며, 안정적인 래핑과 보컬을 동시에 소화해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이어 올해 발표한 정규 3집 ‘Unexpected(언익스펙티드)’의 타이틀곡 ‘VVV(브이브이브이)’로는 더보이즈의 완전체 시너지가 드러났다. 미식 축구 경기를 연상시키는 유니폼 의상과 오프닝, 수십 명의 댄서로 구성된 대형 퍼포먼스로 곡 특유의 에너제틱한 느낌을 배가시켰고, 색다른 편곡과 댄스 브레이크까지 더해지며 연말 가요제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더보이즈는 ‘가요대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선우의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감성적인 매력을 더한 것은 물론, 완전체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그려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31일 ‘2025 MBC 가요대제전 멋’에 출연해 연말 무대를 이어간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