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일본 슈리켄골프, 이병용 프로 후원

오나래 기자
2010-03-31 20:54:14

슈리켄골프 한국총판 창전상사(대표 박상훈)는 배용준 골프 스승으로 알려진 매직스윙 골프아카데미(대표 이병용) 이병용 프로와 후원계약을 맺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에 나선다고 3월31일 전했다.

슈리켄골프는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열린 이번 후원 계약식에서 총 5,000만원 규모의 골프용품 지원과 함께 국내외 골프 방송관련에 따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을 발표했다.

이어 이병용 프로가 대표로 있는 매직스윙아카데미에서 슈리켄골프가 후원하는 대회 및 고객 행사 등에 골프 클리닉 관련 레슨 이벤트를 전담하고 소속프로를 통해 적극적인 대외 홍보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슈리켄 국내 총판 창전상사 박상훈 대표는 "슈리켄의 정확성과 장타클럽으로서 이미지가 매직스윙의 특성에 잘 부합될 것"이라며 "향후 매직스윙골프아카데미와 공동 마케팅을 강화해 국내 골프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직스윙골프아카데미의 이병용 프로는 "슈리켄골프와의 이번 후원을 통해 일본 명품골프클럽을 홀보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매직스윙 레슨을 많은 한국 골프인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슈리켄골프는 레드시리즈의 드라이버와 블랙 아이언 시리즈를 2009년 도쿄골프레어에서 골프업계와 관람객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사진제공: 슈리켄골프)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 故 최진영 측근 "저녁에 만나 소주 한 잔 하기로 했는데…"
▶ 최진영 유족들 "부검하지 않을 계획"
▶ '여왕의 귀환' 이효리, 티저 영상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
▶ 재범 '초계함 침몰' 해군 장병들, 무사복귀 기원

▶[이벤트] 롤립스 퀴즈 풀고 사은품 받자
▶[이벤트] 안나수이 립루즈로 달콤한 입술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