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제 1회 고전머리명인이 주최하는 뷰티콘테스트 5월 20일 개최

임재호 기자
2023-04-06 10:56:33


한국방송고전머리전문가협회가 주관하는 2023 부천 오색단장 뷰티콘테스트가 오는 5월 20일 부천대학교 한길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1부 뷰티경연대회, 2부 뷰티경연대회 헤어쇼로 진행되며 국내 미용 관련학과 학생과 일반 미용 디자이너 부분으로 나누어 경연이 이루어진다.

고전머리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헤어쇼와 드레스쇼, 한복의 미를 더한 고전머리한복패션쇼가 연출되어 5월 부천에서의 소중한 하루를 선물한다.

K뷰티의 뿌리인 우리의 고전머리의 우수성을 알리는 행사로 창조적인 학생부의 다각적인 고전머리 해석 및 연출이 기대된다. 특히 첨단 AI를 도입한 헤어스타일링 설명회도 관심을 보이기 충분한 시도이다.

한국방송고전머리 전문가 임수빈 회장은 “이번 2023 부천 오색단장 뷰티콘테스트야말로 고전머리를 중심에 놓고 업스타일 메이크업, 네일, 한복 등 각종뷰티영역을 연출한 최초의 행사로서 그 의미가 크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전머리의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알리며, 그 중요성을 강조하는데 기획의 총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향후 이번 행사는 연속적으로 매년 정기행사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한국방송고전머리페스티벌 조직위원회, 부천대학교 뷰티융합비즈니스과가 주최하고 건축과공간메트로, 드림홀링스, 계룡건설, 장수돌침대가 후원한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