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HOT’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돌파했다.
16일 하이브(의장 방시혁) 뮤직그룹의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세븐틴 정규 4집 ‘Face the Sun’의 타이틀곡 ‘HOT’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2억 건을 넘었다. ‘울고 싶지 않아’, ‘손오공’에 이은 팀 통산 세 번째 2억 뷰 뮤직비디오다.
이 곡 뮤직비디오는 자유롭고 파격적인 세븐틴의 모습을 ‘Shoot the Sun(태양을 정조준하라)’이라는 콘셉트로 풀어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영상은 2022년 5월 공개 후 7개월 반 만에 1억 뷰를 달성, 세븐틴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기록을 경신했다.
억대 조회 수를 기록한 세븐틴의 뮤직비디오는 총 8편이다. 2억 뷰를 넘긴 ‘울고 싶지 않아’와 ‘손오공’, ‘HOT’ 외에도 ‘MAESTRO’와 ‘박수’, ‘아주 NICE’, ‘Left & Right’, ‘Rock with you’가 1억 회 이상 재생됐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13일~14일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NEW_] IN INCHEON’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오는 27일~28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카이탁 스타디움에 입성한다. 티켓은 일찍이 ‘완판’됐다. 투어는 10월 북미 5개 도시, 11월~12월 일본 4대 돔으로 이어진다.
이진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