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도쿄 리벤저스2 결전’ 오늘 개봉

이현승 기자
2025-10-10 09:37:34
기사 이미지
‘도쿄 리벤저스2 결전’ 오늘 개봉 (제공: 플레이그램)


일본 열도를 뒤흔든 메가 히트 작품의 귀환 ‘도쿄 리벤저스2: 결전’이 바로 오늘(10일)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비극적인 운명으로부터 다시 한번 시간을 되돌려 사랑과 우정을 지켜야만 하는 ‘타케미치’의 처절한 싸움을 다룬 ‘도쿄 리벤저스2: 결전’이 오늘 10월 10일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누적 판매 8천만 부 돌파,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에 이어 일본 내 만화 판매량 3위에 랭크된 동명의 메가 히트 만화를 영화화한 ‘도쿄 리벤저스’의 두 번째 시리즈다. 

앞선 시리즈에서 첫사랑 ‘히나타’의 사망 소식을 접하게 된 ‘타케미치’가 우연히 타임리프를 통해 과거로 회귀하게 되면서, ‘히나타’의 죽음 배후에 도쿄 만지회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상황. 고군분투 끝에 ‘히나타’의 생존을 확인했지만, 도쿄 만지회의 리더 ‘마이키’의 어두운 미래가 여전히 해결되지 않았음을 암시하는 결말로 2편 제작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도쿄 리벤저스2: 결전’은 해당 결말을 이어가며, 이번에야말로 완벽한 엔딩을 맞이하기 위해 과거로 향하는 ‘타케미치’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앞서 공개된 ‘도쿄 리벤저스2: 운명’ 편에서 도쿄 만지회의 원년 멤버인 ‘마이키’, ‘드라켄’, ‘바지’, ‘카즈토라’의 서사가 드러난 상황. 이어 두 번째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도쿄 리벤저스2: 결전’에서는 저마다의 신념으로 결코 포기할 수 없는 거대한 싸움을 시작한 인물들의 결말이 펼쳐진다.

첫 번째 시리즈를 성공의 반열에 올린 주역들의 전원 참여와 원작 팬들이 손꼽는 최고의 에피소드의 만남으로 기대를 자아내는 ‘도쿄 리벤저스2: 결전’은 바로 오늘(10일),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현승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