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수진, ‘아기가생겼어요’ 합류

한효주 기자
2026-01-08 09:51:26
기사 이미지
김수진, ‘아기가생겼어요’ 합류 (출처: 애닉이엔티)

배우 김수진이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 이선정 역으로 합류한다.

2026년 1월 17일(토) 첫 방송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로,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김수진은 이번 작품에서 주인공 장희원(오연서 분)의 어머니이자 대학교 계약직 시간강사인 ‘이선정’ 역을 맡았다. 이선정은 과거 남편의 외도와 가출로 인해 삶이 송두리째 무너진 인물로 자신의 비극적인 삶을 딸이 되풀이할까 두려워 오히려 날 선 독설을 퍼붓는 캐릭터다.

극 중 김수진은 사랑을 주는 법도, 받는 법도 모르는 채 딸 희원과 무심하고도 위태로운 관계를 이어가는 이선정의 복잡미묘한 내면을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차가운 냉소 속에 감춰진 깊은 트라우마와 자식을 향한 뒤틀린 방식의 애정을 섬세한 감정선으로 담아내며 극의 중심축을 탄탄하게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와 영화, OTT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끊임없이 확장해 온 김수진은 작품마다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두터운 신뢰를 받아왔다.

특히 지난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캐셔로’에서 주인공 강상웅(이준호 분)의 엄마 은희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김수진은 작품이 한국 넷플릭스 및 글로벌 TOP 10 비영어 쇼 1위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인 흥행세 속에서 명품 신스틸러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온 김수진이 이번 ‘아기가 생겼어요’의 합류를 통해 보여줄 연기 변신에 이목이 쏠린다. 전작 ‘캐셔로’에서 보여준 친근하고 현실적인 모습과는 180도 다른 이선정의 내면을 김수진이 어떤 무게감으로 완성해 낼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김수진 배우가 출연하는 ‘아기가 생겼어요’는 2026년 1월 17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