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키
죽도록 감추고 싶은 비밀
자신들이 세상의 중심이라고 믿었던 주신고등학교의 아이들은 전학생 ‘강하’로 인해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닥뜨리게 된다. 넷플릭스 영화 ‘황야’,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의 노정의가 재율그룹의 장녀이자 주신고등학교의 퀸 ‘정재이’ 역을 맡아 비밀을 품고 있는 신비로운 인물을 연기했다. 드라마 ‘일타 스캔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이채민은 의문의 전학생 강하 역으로 분해 극에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주신고등학교 서열 1위 ‘김리안’ 역의 김재원, 가지고 싶은 건 가져야 직성이 풀리는 질투의 화신 ‘윤헤라’ 역의 지혜원, 유력 정치인 가문의 차남이자 아슬아슬한 관계를 숨긴 반전남 ‘이우진’ 역의 이원정까지. 대세 신예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하이틴 세계관을 완성했다.
‘하이라키’는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빅마우스’에 공동연출로 참여한 배현진 감독과 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의 추혜미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을 신선한 세계관 속에 그려낸 ‘하이라키’를 넷플릭스에서 만나보자.
(드라마/로맨스, 한국, 2024)
히트맨
누가 당신의 히트맨인가?
‘히트맨’은 경찰의 의뢰로 살인 청부업자 행세를 하는 교수 ‘게리’가 한 의뢰인에게 마음을 뺏기며 여러 문제를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스위트 걸’, ‘트리플 프런티어’로 매 작품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아드리아 아르호나가 게리가 창조한 페르소나 ‘론’에게 반하는 의뢰인 매디슨 역으로 분해 미스터리하면서도 매혹적인 인물을 연기한다. 넷플릭스 영화 ‘아폴로 10 1/2: 스페이스 에이지 어드벤처’, 영화 ‘보이후드’, ‘어디갔어, 버나뎃’의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정체성이라는 주제를 영리하게 풀어낸 실존주의 코미디를 선보인다.
두 인물의 격정적인 로맨스부터 속고 속이는 관계성까지, 실화를 바탕으로 하여 더욱 흥미진진한 ‘히트맨’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로맨스/코미디/범죄, 미국, 2024)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 시즌 3
인류와 하이브리드의 운명을 결정지을 최후의 클라이맥스!
반은 인간, 반은 사슴인 하이브리드 소년 ‘거스’가 가족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이 시즌 3로 돌아온다.
‘스위트 투스: 사슴뿔을 가진 소년’은 짐 미클과 수전 다우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에미상®을 수상한 웰메이드 판타지 시리즈다. ‘애벗’ 장군과 치열하게 싸워 이긴 용감한 거스와 친구들은 치명적인 질병의 원인을 밝히고자 애쓰고 있는 거스의 엄마 ‘버디’를 찾아 알래스카로 향한다. 그 과정에서 ‘싱’ 박사가 합류하고, 거스와 친구들은 위험한 동행을 시작한다.
한편, ‘헬런 장’과 ‘로지’ 모녀, 늑대 소년들은 하이브리드가 아닌 순수한 인간을 다시 탄생시키기겠다는 야심을 품고 자신들의 계획을 실현할 수단으로 거스를 노리기 시작한다. 이제 질병에 대한 답을 찾기까지 허락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 거스와 친구들은 덮쳐오는 모든 위협에서 벗어나 인류와 하이브리드의 운명을 구할 수 있을까. 그들의 최후의 여정을 넷플릭스에서 확인해 보자.
(어드벤처/판타지, 미국, 2024)
위대한 쇼맨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위대한 쇼맨’은 무일푼으로 시작했지만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한 남자,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다.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낸 바넘은 주위의 날카로운 시선 속에서도 세기의 엔터테인먼트 쇼를 만들어내기 위해 험난한 과정을 견디며 나아간다. 영화 ‘레미제라블’, ‘프리즈너스’, ‘로건’, ‘엑스맨’ 시리즈의 휴 잭맨이 화려한 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바넘 역을 맡아 탁월한 춤과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쇼맨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영화 ‘파벨만스’, ‘올 더 머니’, ‘블루 발렌타인’의 미셸 윌리엄스는 바넘의 아내 ‘채리티 바넘’ 역을 맡아 부와 명예를 뛰어넘은 사랑을 열연 속에 표현해냈다.
넷플릭스 영화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영화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의 잭 에프론이 바넘과 함께 쇼 비즈니스의 새로운 세계를 개척한 파트너 ‘필립 칼라일’ 역을, 넷플릭스 영화 ‘맬컴과 마리’, 영화 ‘챌린저스’, ‘듄’ 그리고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젠데이아가 무대 위 퍼포먼스의 여왕 ‘앤 휠러’ 역을 맡아 로맨틱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이 선보이는 풍성한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뿐만 아니라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위대한 쇼맨’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가족, 미국, 2017)
센강 아래
파리 센강에 나타난 거대 상어
‘센강 아래’는 국제 스포츠 대회를 앞둔 파리의 센강에서 거대한 상어가 나타나고, 유혈 사태를 막고자 고군분투하는 한 과학자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파리시가 센강에서 처음으로 철인 3종 세계 대회를 개최하는 2024년 여름, 명석한 과학자 ‘소피아’는 환경운동가 ‘미카’로부터 강 아래에 대형 상어가 헤엄치고 다닌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된다. 넷플릭스 영화 ‘위험한 만찬’, 영화 ‘카메라를 멈추면 안돼, 프랑스에서도!’, ‘네 멋대로 해라: 장 뤽 고다르’의 베레니스 베조가 파리 한복판이 피바다로 변하는 것을 막기 위해 애쓰는 소피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카리스마로 극을 이끈다.
넷플릭스 영화 ‘어쩌다 벼락부자’, ‘더 라스트 머시너리’, 넷플릭스 시리즈 ‘더 스파이’의 나심 리에스는 소피아와 힘을 합치는 수상경찰 지휘관 ‘아딜’ 역을 맡아 시민들을 구해내야만 하는 인물의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센강 아래’는 파리 한복판에 상어가 나타났다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스릴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릴러/호러, 프랑스, 2024)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