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더보이즈, 자체 콘텐츠 ‘백투더보이즈 상상플러스’ 오늘(25일) 공개... “대환장 상상퀴즈쇼”

임재호 기자
2024-07-25 16:56:45
사진제공: IST 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고품격 리메이크 예능으로 돌아온다.

지난 21일 더보이즈는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자체 예능 콘텐츠 ‘백투더보이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더보이즈의 상상플러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대감 셔츠를 맞춰 입고 짜릿한 토론을 펼치는 ‘더대감즈’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퀴즈를 맞추다 현장이 초토화되는가 하면, MC 상연에게 갑자기 펼쳐진 돌발 상황이 멤버들을 일제히 당황케 하며 본편으로의 궁금증을 더해냈다.

더보이즈가 야심차게 준비한 옛날 예능시리즈 ‘백투더보이즈’의 첫 번째 이야기 '상상플러스'는 2000년대 초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2 과거 예능 프로그램 '상상플러스'의 패러디 작품으로, 더보이즈표 막강한 입담으로 재탄생한 대환장 상상퀴즈쇼다.

THE BOYZ(더보이즈) 백투더보이즈 상상플러스 TEASER

더보이즈는 지난 4월 공개한 ‘리얼로망스 더보이즈의 연애편지’부터 ‘웃지마 사우나’ 코너까지 2000년대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자체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해오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낸 바 있다. 이에 힘 입어 더보이즈는 본격 패러디 예능 ‘백투더보이즈’를 준비, 그 첫 번째 에피소드인 '더보이즈의 상상플러스’를 향한 K팝 팬들의 들뜬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일본 정규 3집 ‘지버리쉬(Gibberish)’를 발표,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일본 타워레코드 K팝 월드 세일즈 랭킹 앨범 차트에서는 통상반과 초회한정반이 각각 2, 3위를 차지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했다. 

또 오늘(25일) 로스앤젤레스에서 ‘더보이즈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II’를 개최하고 오는 8월과 9월에는 유럽과 아시아로 공연지를 넓혀 월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