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BLITHE)는 모공 집중 케어를 위한 클렌징밤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공 면적‧블랙헤드‧화이트헤드‧피지량 개선 및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등 5가지 모공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특히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은 99.6%로 이중 세안을 하지 않더라도 깔끔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1회 사용만으로 모공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인공향료‧인공색소 free 및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빠른 유화로 잔여감 없이 산뜻한 사용감도 장점이다. 참고로 유화 과정은 오일이 물과 만났을 때 밀크 제형으로 변하면서 물이 상대적으로 밀도가 낮은 오일을 밖으로 밀어내는 과정이다. 유화가 빠르게 이뤄지지 않으면 오일로 녹여낸 노폐물이 모공 밖으로 배출되기 어렵고, 사용감도 상대적으로 미끈거리는 데 반해, 제품은 5가지 자연 유래 오일을 함유해 유화 작용을 극대화하면서 모공을 효과적으로 딥 클렌징 할 수 있다.
블라이드 관계자는 “쓱싹밤은 모공 딥 클렌징과 사용감에 초점을 두고 개발돼 번거로운 이중 세안 없이도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했다. 제품은 블라이드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재호 기자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