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Dr. Lonnie는 베트남에서 개최된 뷰티 서밋 2024에서 국제무대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Dr. Lonnie는 뛰어난 제품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행사에서 대표 제품인 Hydra-A Ampoule(고보습 앰플), Hydra EG Cream(보습 재생 크림) 그리고 Hydra Toneup Cream(톤업 보습 크림)을 선보이며, 단순함, 안전성, 효과를 중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했다.
뷰티 서밋 2024는 Dr. Lonnie가 글로벌 뷰티 산업에서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였을 뿐만 아니라, 베트남의 주요 전략적 파트너들과 연결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였다.
Dr. Lonnie 관계자는 “세심하게 설계된 부스와 고객 경험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통해 잠재적인 유통 파트너들과의 신뢰를 구축하며 베트남 시장에서의 밝은 미래를 열었다”고 전했다.
Dr. Lonnie의 이번 성공은 브랜드가 베트남 시장에 제품을 수출하기 위한 중요한 디딤돌이 되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겸비한 제품들로 많은 유통업체의 관심을 받으며 베트남 진출이 머지않았음을 시사했다.
이번 행사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품질 높은 스킨케어 제품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뷰티 서밋 2024에서의 성공적인 출발은 Dr. Lonnie가 신뢰할 수 있는 현대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 잡으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부합하는 비전을 실현하는 첫걸음이 되었다고 전했다.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