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복면가왕’ 조정석 아들 김준, 폭풍 성장

이하얀 기자
2025-01-13 17:27:23
예능 ‘복면가왕’ (제공: MBC)

아역배우 김준이 춤과 노래실력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신입 가왕 ‘꽃보다 향수’와 대적할 8인의 복면 가수가 등장했다.

이날 1라운드 세 번째 탈락자 ‘캐럴송’의 정체는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서 조정석 아들 역할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아역배우 김준이었다.

김준은 춤꾼들만 춘다는 ‘Smoke’(스모크) 챌린지까지 선보이며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MC 김성주는 “이 친구 아버지가 유명하다고 했는데, 조정석이 (극 중) 아빠 역할을 했다”라고 소개했다. 김성주가 “드라마 출연할 때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느낄 수 있었냐”라고 묻자, 김준은 “조금이요”라고 답했다.

김준은 무대에서 노래한 소감에 대해 “원래 사람이 좀 많으면 떨리는 스타일이다. 오늘도 좀 떨렸는데 나와 보니까 재밌었다”라고 밝혔다.

올해 11살이 됐다는 김준은 꿈으로 “많은 분들이 ‘우주’라고 부르신다. 저는 우주도 너무 좋지만 배우 김준으로 기억되고 싶다”며 11살답지 않은 소신을 드러냈다.

앞서 김준은 지난해 10월 채널 ‘까까형’에 출연하기도 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촬영 당시 6살이었다는 그는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로 “‘아빠 빡쳤어 이모 다 엎어버린대’가 첫 대사였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스스로 연기가 하고 싶어 시작했다는 김준은 “처음에 형이 먼저 (연기를) 했는데, 감독님이 오디션 볼 거냐고 해서 봤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준은 지난 2021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이익준(조정석 분)의 아들, 이우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다양한 광고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전국노래자랑 참가자에서 연예대상 수상자까지! 파란만장 찬또 이찬원의 대상 수상의 비밀은? #연예대상 #이찬원 #찬또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