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임영웅, ‘최고의 1분’ 38.5%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오늘(25일) 전격 편성…전 시즌 통합 조회수 최강자 공개
-송가인vs임영웅vs영탁vs이찬원vs양지은vs안성훈… 상상초월 1등 누구?!
박지혜 기자
2025-02-25 08:44:15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임영웅, ‘최고의 1분’ 38.5% (사진: TV CHOSUN)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전 시즌 통합 조회수 최강자는 누구일까.

TV CHOSUN ‘미스터트롯3’가 9회 연속 동 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 9회 연속 전 채널 목요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전국에 거센 트롯 광풍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미스터트롯’의 포맷 판매로 제작된 ‘미스터트롯 재팬’이 2월 19일 공개 직후 일본 현지 방영 플랫폼 Lemino에서 전 카테고리 1위에 등극했다. ‘미스터트롯’의 압도적인 영향력이 바다 건너 일본 열도까지 뒤흔들기 시작한 것이다.

이런 가운데 TV CHOSUN은 2월 25일 화요일 밤 10시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을 전격 편성, 대한민국 원조 트롯 오디션의 힘을 입증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송가인, 임영웅, 영탁, 안성훈, 장민호, 양지은, 홍지윤, 안성훈, 박지현, 정서주 등 역대 시즌들을 통해 탄생한 걸출한 트롯 스타들의 레전드 무대는 물론 이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한(?) 랭킹도 공개된다고 해 궁금증과 기대를 더한다.

먼저 주목해야 할 랭킹은 ‘조회수’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은 매 시즌 수많은 고품격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단일 클립 기준 1,000만 뷰는 가뿐히 넘긴 레전드 무대들은 지금까지도 수없이 회자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에서는 1,000만 뷰 돌파 무대 영상들을 조회수 순으로 공개한다. 송가인, 임영웅, 양지은, 안성훈, 정서주. 역대 眞들 중 전 시즌 통합 조회수 최강자가 있을까. 결과가 상상을 초월한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임영웅 ‘최고의 1분’ 38.5%… 오늘(25일)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사진: TV CHOSUN)

이와 함께 시즌별 ‘시청률 최고의 1분’ 랭킹도 공개된다. 대한민국 오디션 프로그램 역사상 아직도 깨지지 않는 수많은 기록을 자랑하는 ‘미스터트롯’ 시즌1의 경우 ‘최고의 1분’ 주인공은 眞 임영웅이 차지했다. 임영웅의 수많은 무대 중 무려 38.5%라는 전무후무 기록이 탄생한 것은 언제일까. “임영웅이 임영웅했다”라는 뜨거운 감탄의 순간이 언제일지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은 시청자들에게 1,000만 뷰는 기본인 전 시즌 통합 최강 조회수의 레전드 무대들, 대한민국을 눈물바다로 만든 감동과 환희의 순간들을 한 번에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를 통해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미스터트롯3’에 대한 기대감도 고취시킬 것으로 보인다. 오직 대한민국 원조 트롯 명가 TV CHOSUN이라 가능한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은 2월 25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임영웅 ‘최고의 1분’ 38.5%… 오늘(25일) 미스&미스터트롯 추억여행 (사진: TV CHOSUN)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