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케이콘 재팬 2025’ 투어스→이즈나, 2차 라인업 공개

이다미 기자
2025-02-25 16:48:34
투어스→이즈나까지... ‘케이콘 재팬 2025’ 화려한 2차 라인업 공개 (제공: CJ ENM)

‘KCON JAPAN 2025’ 2차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CJ ENM은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5’ 2차 아티스트 라인업을 2월 25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티스트는 이븐(EVNNE), INI(아이엔아이), IS:SUE(이슈), 이즈나(izna), QWER(큐더블유이알), TWS(투어스) 총 6팀이다.

스마트썰 | 한 편의 영화같았던 러브스토리의 비극적인 결말. 구준엽&서희원 부부의 마지막 여정 #구준엽 #서희원 #사망

지난해 ‘2024 MAMA AWARDS’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TWS(투어스)와 최고의 밴드상을  수상한 QWER(큐더블유이알)부터 일본 음원 차트 최정상에 오른 INI(아이엔아이), IS:SUE(이슈), 그리고 실력파 그룹 이븐(EVNNE)과 이즈나(izna)까지 글로벌에서도 주목하는 아티스트들이 합류한다.

앞서 ‘클럽 페어’ 테마에 맞춰 공간 구성과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할 것을 알린 ‘KCON JAPAN 2025’는 K-POP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이 함께해 전 세계 팬들에게 한층 더 다채로운 공연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KCON JAPAN 2025’는 현재까지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크래비티(CRAVITY), 이븐(EVNNE), INI(아이엔아이), IS:SUE(이슈), 이즈나(izna), JO1(제이오원), 조유리, 케플러(Kep1er), ME:I(미아이), QWER(큐더블유이알), 태민(TAEMIN), TWS(투어스),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추가 아티스트 공개를 앞두고 있다.

전 세계 각 지역에서 개최되어온 CJ ENM KCON은 음악 콘텐츠를 중심으로 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페스티벌 모델을 제시하며 한류 확산에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다. 아시아, 중동, 유럽, 미국 등 전 세계 14개 지역에서 개최되어온 KCON의 오프라인 누적 관객 수는 무려 199만 여명에 달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