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여름엔 키치한 주근깨 메이크업 

임재호 기자
2023-08-23 11:22:07
@yoo__sha

다양한 메이크업의 트렌드와 스타일이 제시되면서, 얼굴의 잡티인 주근깨도 더 이상은 잡티가 아닌, 매력 포인트로 거듭난 지 오래다. 

자외선이 강한 여름, 주근깨 메이크업의 매력은 특히나 더더욱 매력을 발하는데. 화보에서만 컨셉추얼 하게 연출한다고만 생각하지 말고, 일상생활에도 적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셀럽들의 주근깨 메이크업을 살펴보자. 

@yoo__sha

오마이걸의 유아는 데님 오버롤에 주근깨 메이크업을 매치해 말괄량이 무드를 뽐냈다. 블러셔를 콧등과 볼에 넓은 범위로 바른 뒤 주근깨를 찍어 키치 하면서도 귀여운, 그러나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완성해 데일리에 활용하기 좋은 룩을 보여준다. 

@@lafilledhiver_

김도연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주근깨 위에 오렌지 컬러 블러셔를 살짝 올려 건강한 혈색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내추럴한 피부 표현과 글로시한 립으로 건강미를 뽐낸 그의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xeesoxee

독보적 분위기의 배우 한소희는 오렌지 컬러의 헤어와 함께 주근깨 메이크업을 선보여 완벽한 ‘선번’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여름 태양에 그을린 듯한 피부가 건강미와 귀여움을 동시에 발산하는 트렌디한 메이크업이다. 

@gominsi

영화 ‘밀수’에서 고옥분을 연기하며 대세 반열에 오른 배우 고민시는 수수한 피부 표현에 얼굴 중심부 전반에 주근깨를 그려 주근깨 자체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발랄해 보이면서도 컨셉추얼 하게 연출해 평소 과한 주근깨를 좋아한다면 도전해 볼 것.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