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전력질주’ 하석진 →다현, 청춘 스틸 공개

이다미 기자
2025-09-04 09:46:23
기사 이미지
‘전력질주’ 하석진 →다현, 청춘 스틸 공개 (제공: 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삼백상회)

10일 개봉하는 영화 ‘전력질주’가 공개된 스틸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청춘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전력질주’는 현재를 달리는 남자와 미래를 달리는 남자, 시간을 달리는 그들의 완벽한 엔딩을 위한 전력질주를 그린 러닝드라마다. 단 0.02초를 줄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대한민국 신기록 보유자와 달릴 때 가장 행복한 고등학생 나인세컨즈의 가슴 뛰는 도전을 담았다.

공개된 ‘전력질주’의 청춘 스틸에는 육상부의 훈련을 몰래 지켜보는 전직 축구부 출신 승열의 귀여운 모습과 고교부 1위인 장근재 선수와 풋내기 도전자 승열이 함께 훈련하고 대회를 치르며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이 담겼다. 둘은 서로에게 자극이 되는 경쟁자이자 든든한 친구로 영화에서도 진한 우정이 드라마가 감동적으로 펼쳐진다.

또한 세 번째는 심장 박동을 느끼는 것이 좋아 달리는 지은이 훈련 후 트랙에 누워 짜릿함과 뿌듯함을 느끼는 스틸이다. 윙크하며 웃고 있는 승열의 모습은 유쾌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의 성격이 잘 드러나며 관객에게까지 밝은 에너지를 전달한다.

폭싹 속았수다 열풍! 대한민국 눈물바다 만든 아이유 이제 진짜 결혼까지??!

야간 트랙을 배경으로 결의에 찬 근재의 모습은 무슨 일이 벌어질지 긴장감을 유발하고, 교복을 입은 나인세컨즈의 모습에서는 청춘 특유의 빛나는 순간을 볼 수 있다.

영화 ‘전력질주’는 스포츠가 주는 아드레날린과 함께 가장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을 넘어서는 도전임을 스크린에 생생히 전하며 관객들의 심장을 뜨겁게 할 예정이다. 공개된 ‘전력질주’의 청춘 스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기록과 승부를 넘어 달리는 순간만큼은 누구보다 뜨겁게 빛나는 청춘들의 얼굴을 담아냈다.

영화 ‘전력질주’는 9월 10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이다미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