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살인자 리포트’ 개봉작 예매율 1위

한효주 기자
2025-09-04 09:40:53
기사 이미지
영화 ‘살인자 리포트’ 포스터 이미지 (제공: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소니 픽쳐스)

올가을, 가장 강렬한 밀착 인터뷰 스릴러 ‘살인자 리포트’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예매량 상승세를 보여 주고 있다.

영화 ‘살인자 리포트’가 개봉을 하루 앞두고 예매량 상승세를 보여 주고 있다. ‘살인자 리포트’는 9월 4일(목) 오전 7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량 31,596장을 돌파하며 금주 개봉작 중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5년 스릴러 장르 최고 흥행작인 ‘노이즈’의 동시기 예매량인 16,849장까지 약 2배 가량 제치며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올가을 극장가 흥행 반전을 꾀하고 있다.

이처럼 ‘살인자 리포트’를 기대하고 있는 관객들을 위해 바로 내일, 개봉일인 9월 5일(금)부터 ‘살인자 리포트’ 팀의 본격적인 무대인사도 시작될 예정이다.

개봉일인 9월 5일(금) 저녁부터 개봉주 주말 내내 이어지는 이번 무대인사는 조여정, 정성일, 김태한, 조영준 감독까지 ‘살인자 리포트’ 팀이 총출동하여 살인자 리포트’만의 서늘한 서스펜스를 느끼기 위해 극장을 찾아 준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할 것이다. ‘살인자 리포트’ 무대인사는 각 극장별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위드에이스튜디오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주 개봉작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는 영화 ‘살인자 리포트’는 조여정, 정성일의 치열한 연기대결과 한국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하고 독특한 스릴러적 설정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제대로 모으고 있다.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살인자 리포트’는 9월 5일(금) 전국 극장에서 대개봉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