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아바타 물의 길’ 3D 재개봉 확정

한효주 기자
2025-09-04 13:31:05
기사 이미지
영화 ‘아바타: 물의 길’ 3D 재개봉 포스터 이미지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오는 12월 ‘아바타: 불과 재’의 개봉을 앞두고 푸르른 판도라를 다시 만날 수 있는 ‘아바타: 물의 길’이 10월 1일(수) 3D 포맷으로 재개봉한다. 

영화 ‘아바타: 물의 길’이 오는 10월 1일 재개봉한다. 이번 재개봉은 3D 포맷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단 일주일간 상영될 예정이다. ‘아바타: 물의 길’은 ‘수중 퍼포먼스 캡처 촬영’ 등 최첨단 기술로 구현해 낸 수중 세계의 아름답고 놀라운 비주얼부터 끝나지 않은 나비족과 인간 사이에서의 전투 액션 등 독보적인 영상미와 볼거리로 국내 1,080만 명 관객 돌파, 글로벌 역대 박스오피스 TOP 3에 등극하며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이다. 

특히 오는 12월 ‘아바타: 불과 재’ 개봉 전 ‘아바타: 물의 길’을 극장에서 다시 관람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로 팬들의 관심과 이목이 더욱 집중되고 있다. 재개봉을 기념해 공개된 포스터는 ‘제이크 설리’와 ‘멧케이나’족이 수중 생물 ‘스킴윙’을 타고 판도라 행성을 침략한 인간들을 마주하는 일 촉즉발의 순간을 포착해 영화에서 펼쳐질 웅장한 액션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아바타: 물의 길] 재개봉 예고편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판도라 행성의 신비하고 푸르른 바다를 가득 담아내 다시 한번 스크린에 펼쳐질 놀라운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광활한 바다, 그리고 ‘일루’, ‘툴쿤’ 등 다양한 수중 생물들과 아이들이 교감하는 모습부터 무엇보다 소중한 가족을 지키고자 하는 ‘제이크 설리’의 결연한 의지로 이어지는 이번 예고편은 ‘아바타: 물의 길’만이 선사하는 웅장한 대서사시와 전 세계가 공감할 수 있는 가족적인 메시지로 뜨거운 전율과 감동을 예고하며 관람 욕구를 배가시킨다.
 
오감을 황홀하게 만드는 비주얼과 스케일, 그리고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메시지까지 레전드 블록버스터로 등극한 ‘아바타: 물의 길’은 오는 10월 1일 재개봉한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