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 첫날 3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오프닝 2위를 차지한 영화 ‘주토피아 2’를 향한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화제다.
2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 6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주토피아 2’가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먼저 글로벌 평점 플랫폼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3%, 팝콘지수 96%를 기록하며 신선도 마크를 획득한 것은 물론 국내 극장 3사에서도 CGV 골든에그지수 98%, 롯데시네마 9.5점, 메가박스 9.3점 등 모두 9점대가 넘는 높은 평점을 기록하며 압도적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실관객들은 “올해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기승전결 완벽하고 귀엽고 알차고ㅠㅠ 주토피아 최고”, “9년을 기다렷는데 실망시키지 않네요…너무 좋앙…ㅠㅠ”등 전작을 뛰어넘는 탄탄한 완성도와 작품의 매력에 뜨거운 찬사를 보낸 것은 물론 “닉주디는 사랑이지”, “주디의 꿈은 주토피아를 지키는 것이고 닉의 주토피아는 주디임” 등 닉과 주디의 케미스트리에도 설렘 가득한 공감을 전했다.
이처럼 개봉과 함께 실관람객들의 역대급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주토피아 2’가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또 한 번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주토피아 2’는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