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재개봉 ‘오세이사’ 여운 더할 증정 이벤트 공개

윤이현 기자
2026-01-27 15:38:46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기사 이미지
재개봉 ‘오세이사’ 여운 더할 증정 이벤트 공개 (제공: 미디어캐슬)


2022년 개봉 이후 누적 관객수 121만 명을 돌파하며 역대 일본 실사 영화&역대 일본 로맨스 영화 흥행 TOP 2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보유한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가 재개봉을 앞두고, 개봉 1주차 현장 이벤트를 전격 공개했다.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리셋되는 ‘선행성 기억상실증’을 앓는 여고생 마오리와 무미건조한 일상을 살고 있는 평범한 남고생 토루의 풋풋하고도 애틋한 사랑 이야기.

개봉당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현장 이벤트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를 관람한 관객을 대상으로 이치조 미사키의 동명 원작 소설 표지로도 익숙한 비주얼을 담은 A3 오리지널 노벨 포스터를 선착순 증정한다. 

황혼의 하늘 아래에 서 있는 모습이 담긴 이번 포스터는 같은 곳에 있어도 다른 곳을 바라보는 두 사람의 시선이 뭉클함을 더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CGV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 밤 사랑이 사라지는 세계,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날 서로를 향한 애틋한 고백을 반복하는 두 소년, 소녀의 러브스토리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는 오는 1월 28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윤이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