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노래 장인 나윤권이 신곡 ‘너와 닮아가는 일’로 따뜻한 사랑 전한다.
오늘(20일) 오후 6시에 국내외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나윤권의 ‘너와 닮아가는 일’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서로를 닮아가는 아름다운 모습들을 보고 영감을 얻어 기획되었으며, 평범했던 일상의 모든 것들이 상대의 말과 행동에 특별해지는 감정들을 음악으로 풀어냈다.
‘나였으면’, ‘기대’, ‘뒷모습’ 등으로 이별 노래 장인으로 손꼽히는 나윤권이 들려주는 따뜻한 사랑 노래 ‘너와 닮아가는 일’은 신예 작곡가 김성희, 박수연이 참여 하였다. 피아노로 시작해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하고 가사와 함께 스며드는 나윤권만의 독보적인 음색과 섬세한 표현이 돋보인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가수 나윤권은 얼마 전 ‘날 지우고 싶어’, ‘너와 이별하는 방법’등 신곡을 연이어 발표하고 지난 10월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레코딩(Recording)’을 성공리에 개최했으며, 12월 21일 앙코르 공연 ‘2024 나윤권 앙코르 콘서트: 레코딩 인 크리스마스’를 무대를 준비 중이다.
한편, 가을과 함께 찾아온 명품 보컬 나윤권의 싱글 ‘너와 닮아가는 일’은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국내외 각종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며,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스페셜클립 역시 동시 공개된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