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임영웅, 영수증 굿즈? 자필 편지 담았다

이하얀 기자
2025-01-02 15:21:26
임영웅, 영수증 굿즈? 자필 편지 담았다

가수 임영웅의 자필 편지가 담긴 영수증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오는 4일까지 임영웅은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 [RE:CITAL]’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영웅은 당일 콘서트 시작 전, 영웅시대(공식 팬덤명)가 MD(기획상품)를 구매한 뒤 영수증을 받을 때 볼 수 있도록 자필 편지를 남겨 눈길을 끈다. 임영웅은 미리 영웅시대에게 하고 싶은 말을 적어 뒀고, 영수증 출력 시 함께 출력되도록 세팅을 해둔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달 28일 발행된 영수증 속에는 “내어주신 한결같은 당신의 마음처럼 저도 늘 이 자리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노래하며 기다린다”며 “그러니 언제든 우린 함께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었다.

다음날 발행된 영수증에는 “2024년 더 건강, 행복하자는 약속 지켜줘서 고마워! 내년에도 우리 영웅시대는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이라는 연말 인사를 적었다.

특히 이 연말 인사는 지난 2023년 연말 공연 현장에서 발행된 영수증에 있던 “2024년 더 건강하고, 행복하자. 약속”이라는 문구와 연결돼 팬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영수증도 굿즈로 만들어버린다”, “영수증 못 버리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국가 애도 기간이 선포됐지만 오늘(2일) 예정대로 4회 차 공연을 진행한다.

소속사는 “팬들, 스태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 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맛썰탕 | 마이크로닷 1편 | 논란의 공식 복귀 후 6개월. 그 근황과 타로가 보여준 놀라운 미래 #이슈 #복귀 #마이크로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