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김재중, ‘드림하이’ OST ‘못 잊은 거죠’ 오늘(22일) 공개

이하얀 기자
2025-01-22 15:24:01
김재중, ‘드림하이’ OST ‘못 잊은 거죠’ 오늘(22일) 공개 (제공:인코드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OST 네 번째 참여자로 나선다. 

오늘(22일) 아트원컴퍼니는 김재중이 모든 이의 ‘꿈과 도전’을 응원한다는 취지 아래 시작된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김재중이 부른 ‘못 잊은 거죠’는 드라마 OST이자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넘버로, 2011년 가수 박진영이 작사 작곡하고 직접 불러 큰 사랑을 받은 곡이이다.  김재중 특유의 애절하고 섬세한 보컬에 꼭 맞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절절한 가사가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팬들의 큰 기대와 관심을 예견하고 있다. 

김재중은 데뷔 21년 만에 2세대 아이돌 그룹 출신에서 5세대 아이돌 그룹의 제작자로 변신했다. 지난해에는 걸그룹 ‘세이마이네임’을 성공적으로 데뷔시키며, 데뷔 20주년을 맞아 단독콘서트 ‘플라워 가든 인 서울’을 개최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못 잊은 거죠’ OST 포스터 (제공:아트원컴퍼니)

최근 극장에서 개봉된 이 콘서트의 무대인사에도 적극 참여했으며, 오는 25~26일 서울 KBS아레나에서 팬콘서트 ‘2025 제이파티(J-Party)’를 열고, 이후 아시아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KBS 2TV의 간판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가족들과 함께 출연하하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과의 일상을 공개해 10대부터 90대까지 전 연령층의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수, 배우, 제작자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김재중은 그가 공동 설립한 인코드엔터테인먼트의 소속사 식구들과 함께 연탄봉사, 김장봉사 등에 참여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번 OST 참여는 방송인 박경림이 시작한 ‘드림하이프로젝트’의 취지에 공감해 음원 수익 기부를 위한 활동으로, 많은 스타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드림하이’의 OST 음원은 오늘(22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이후 2월까지 다양한 배우와 가수들이 참여하는 곡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4월 5일부터는 드라마 ‘드림하이’를 원작으로 한 한일 공동 기획 쇼뮤지컬 ‘어게인, 드림하이’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하얀 기자 lhy@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세기의 톱스타 부부 현빈&손예진 부부와 영화 하얼빈의 흥행에 담긴 비밀은? #현빈 #손예진 #하얼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