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네 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몽환적인 감성 가득한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송가인은 지난 3일과 5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4집 ‘가인;달’의 콘셉트 포토 2장을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전통 한복으로 우아하고 차분한 매력을 선보였다면,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골드와 브라운 톤의 시스루 드레스를 착용해 고혹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세련된 스타일링과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5일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속 송가인은 양손으로 달을 감싸며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클로즈업된 컷에서는 달빛이 얼굴을 감싸며 따뜻하면서도 몽환적인 아우라를 부각했다.
오는 11일 발매되는 정규 4집 ‘가인;달’은 송가인의 물오른 비주얼만큼 색달라진 음악적 시도를 보여주고 있다. 송가인의 독보적인 정통 트로트를 비롯해 미디엄 템포, 발라드, 모던 가요 등 다채로운 장르를 담아내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가인의 네 번째 정규앨범 ‘가인;달’은 2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