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나는솔로 24기 옥순, 레전드 탄생?

-데프콘, “‘나는솔로’ 역사상 이런 일이 있었나? 대박이다…” 레전드 장면 예고
-너드남 특집 24기! ‘나는 SOLO’, 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박지혜 기자
2025-02-05 09:46:07
나는솔로 24기 옥순, 레전드 탄생? (사진: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솔로)’ 24기에서 ‘솔로나라’ 최초의 역사적 순간이 탄생한다.

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솔로)’에서는 ‘솔로나라’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 ‘솔로나라 24번지’의 대격변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24기는 새로운 데이트 선택에 돌입한다. 흐름상 솔로녀들의 데이트 선택이 예상됐지만, 제작진은 “이번 선택은 솔로남들이 하겠다”라고 해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다. 무엇보다, 이번 데이트 선택에서는 3MC가 두 눈을 뜨고 확인했음에도 믿기 힘든 전무후무한 결과가 발생해 ‘솔로나라 24번지’는 아수라장이 된다.
나는솔로 24기 (사진: ENA, SBS Plus)

24기의 데이트 선택 결과를 확인한 MC 이이경은 “역대급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났다”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키고, 송해나 역시 “어떡해…”라며 ‘입틀막’ 하다가 “대단하다, 정말”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데프콘은 “미쳐버리겠네”라고 급발진하면서 “‘솔로나라’ 역사상 이런 일이 있었나? 4일 차인데, 진짜 대박이다”라고 새로운 ‘레전드 장면’의 탄생을 예고한다.
나는솔로 24기 옥순 (사진: ENA, SBS Plus)

솔로녀들은 이번 ‘대격변’ 사태에 ‘극과 극’ 반응을 보인다. 순자는 “2순위 데이트? 이런 건가 보다”라고 ‘순자적 사고’를 가동한 반면, 옥순은 “올 게 왔구나”라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다. ‘솔로나라 24번지’를 강력하게 뒤흔든 데이트 선택의 비밀이 무엇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맛썰탕 초아 2부 | 타로에 드러난 초아가 결혼할 나이? 그리고 그녀가 직접 밝힌 ‘진짜 이야기’,

‘나는 SOLO(나는솔로)’ 24기는 옥순을 중심으로 다양한 러브라인이 전개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옥순의 다음 행보와 그녀를 향한 다른 참가자들의 반응이 주목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옥순과 관련된 다양한 갈등과 로맨스가 전개될 것으로 보여 프로그램의 흥미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솔로나라’ 역사상 최초의 기록은 5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나는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솔로)’에서는 ‘솔로나라’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 ‘솔로나라 24번지’의 대격변 현장이 공개된다.  ‘나는 SOLO’ MC 이이경은 “역대급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났다!”라며 충격 받는 모습을 보인다. 송해나는 “대단하다, 정말” 이라며 입틀막, 데프콘은 “미쳐버리겠네”라며 극도의 흥분 상태에 빠진다. 한편, 순자는 “2순위 데이트가 이런 건가 보다?” 라고 순자적 사고를 가동한 반면 옥순은 “올 게 왔구나”라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다. ‘솔로나라’ 역사상 최초의 기록은 5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나는 SOLO(나는솔로)’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는솔로 24기 (사진: ENA, SBS Plus)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