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Styling

셀럽 헤어로 살펴보는 단발 스타일링

한효주 기자
2024-01-17 10:58:19
@gominsi


줄곧 길러온 헤어, 드라마틱한 변신엔 짧게 잘라버리는 것만큼 큰 변화가 없다. 하지만 기르는데 오랜 시간 공들여 온 만큼 굳게 잡은 마음이 멈칫거리게만 된다.

깊은 고민을 덜어줄 셀럽들의 숏한 기장 헤어 시안을 참고, 머리카락의 기장에 차이를 둔 스타일부터 컬러 변화까지 다양한 단발 스타일링을 통해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파격 이미지 변신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극대화시켜 줄 단발 헤어시안을 가져왔다.

@gominsi

매끈한 스트레이트 스타일로 시크한 분위기를 배가시킨 고민시. 기교를 덜어낸 정석 중단발 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힙한 패션과 조화를 이뤄 내며 완성도 높은 아웃핏 보여줬다.

@nayeonyny

트와이스 나연은 8:2 가르마, 일정 모발 끝부분의 컬은 자연스럽게 바깥을 향해 뻗치게 연출했으며 드라이를 이용한 C컬로 볼륨감을 더했다. 세련된 이미지를 원한다면 단발에 내추럴한 컬을 가미해 보길.

@lalalalisa_m

탱글한 컬이 더해진 중단발 스타일로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뽐낸 블랙핑크 리사. 단발 스타일링에 권태를 느끼고 있는 이들은 리사의 헤어 시안을 참고, 풍성한 볼륨으로 기분전환에 나서보자.

@todayis_wendy

소프트 뱅, 브라운 컬러 헤어에 S컬 웨이브 연출을 해 귀여움을 한껏 끌어올린 레드벨벳 웬디. 동안 이미지의 짧은 머리에 미니 헤어 핀을 꽂아 통통 튀는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았다.

@dlwlrma

아이유는 탈색을 통해 멜라닌 색소를 덜어낸 후 핑크 컬러를 덮은 단발 스타일을 완벽 소화, 인형 같은 비주얼을 과시했는데. 뿐만 아니라 레이어드 컷, 소프트 뱅으로 시선을 분산시켜 얼굴을 더 작아 보이게 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