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Trend

‘우리, 집’ 부잣집 막내딸 이혜영의 마음을 사로잡은 곳 어디?

정혜진 기자
2024-06-03 10:00:01
(출처: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


야심차게 베일을 벗은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이 첫 방송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로 기대감을 높였다.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

부유한 법조계 집안의 막내딸이자 추리소설 작가 홍사강 역할로 분한 배우 이혜영은 우아한 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등장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까칠하고 예민한 성격으로 영원과 충돌이 잦지만 한 사건을 계기로 그녀와 공조하며 색다른 ‘고부 케미’를 선보일 예정.

한편 고급스러운 공간, 영화 같은 영상미 등 풍부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우리, 집’의 촬영지와 세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첫 회 가장 많은 궁금증을 자아낸 ‘이혜영 픽’ 품격 있고 우아한 룩이 가득한 공간이 어디인지 함께 살펴보자.

# ‘우리, 집’ 1회 속 감각적인 공간, 어디?
 
(출처: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

부유한 집 막내딸 역할에 걸맞은 품격 있고 우아한 룩을 선보이고 있는 이혜영. 그가 ‘우리, 집’ 첫 회에서 방문했던 의류 매장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다.

해당 매장은 청담 명품거리에 위치한 패션 브랜드 딘트의 본점이다. 딘트는 국내 드라마 속 많은 셀럽들이 즐겨 찾는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자랑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매 시즌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제품을 직접 피팅해 볼 수 있다.

연초 두을장학재단 이사장인 이부진이 착장한 투피스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최근 인기를 끌었던 ‘눈물의 여왕’, ‘7인의 부활’ 드라마 속 드레스룸을 협찬하여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패션팀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