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생명축제장에서 열린 충청도민일보 부설 월드클래스모델연합회 페스티벌이 3일 메인특설무대에서 열렸다.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40대, 50대, 60대, 70대까지 전 연령대가 어울려져 펼치는 축제에서 다양한 끼와 재능을 보여졌다.
페스티벌에서는 포디레이블 소속의 9명 초등학생으로 방법 구성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목받는 팀 댄스 아티스트 팀 Dan’A (댄아), KBS국민동요프로젝트 아기싱어 메인보컬과 KBS열린음악회, SG워너비 전국 콘서트 오프닝 무대를 열어준 초등학생 우예원, 4명의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키즈돌 그룹, 데뷔 싱글 앨범: ‘Kitty Cat’를 발매하고 아이돌의 새로운 세대를 이끄는 주역 세대그룹 4 ward (Kitty Cat), 3명의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쥬니어 아이돌 그룹, 데뷔 싱글 앨범 ‘Call Me Up’로 선보이는 새로운 신예 그룹 큐리어스, 제 2의 인생을 도약하고 나만의 꿈을 이뤄줄 중.고등생으로 꾸려진 대전 제이드모델학원 공연단, 월드클래스모델연합회 단원들과 대한 민국 최고의 의상디자이너 모리텍스 이원호 대표 디자이너 패션쇼, 대한민국 최고의 정통 난타팀 ‘아름다운반란’ 조규은 난타공연 등이 펼쳐져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아냈다.
월드클래스모델연합회 류근홍 회장은 “비가오는 날씨에도 오늘 이 무대에서 보여준 열정은 감동 그 자체였다”며 “청원생명축제에서 좋은 추억을 간직하고 새로운 제 2의 인생을 만들어 가게 도와 주신 이범석 청주시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번 페스티벌은 충청도민일보가 주최, 모리텍스, 대전제이드모델학원, 청주mbc아카데미부티미용학원이 주관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