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파격 변신’ 전소민, 뿌까 머리+헤드셋...발랄한 MZ룩 (오지송)

정혜진 기자
2025-01-22 11:27:55
‘오늘도 지송합니다’ 전소민 (제공: KBS Joy)

전소민이 MZ룩을 완벽 소화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 Joy 드라마 ‘오늘도 지송합니다’가 전소민(지송이 역)의 파격적인 스타일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민은 SNS에서 갑자기 툭 튀어나온 듯한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버사이즈 블랙 패딩 재킷에 끈나시 캐미솔 이너를 매치한 과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의에 구멍 난 와이드 팬츠와 화룡점정으로 목에 걸린 헤드셋 악세사리까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반전 매력을 어필한다.

여기에 귀여운 ‘뿌까’ 머리를 한 전소민 특유의 밝고 경쾌한 미소와 깨발랄한 손 제스처까지 MZ 세대의 감성을 한껏 담아낸 포즈는 유쾌발랄 상큼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특히 극중 항상 늘어난 티셔츠에 후줄근한 잠옷차림으로 생활감 넘치는 모습을 주로 보여주었던 것과는 180도 다른 파격 변신은 전소민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코믹함까지 더해져 지송이라는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는 상황.

제작진은 “독특한 스타일까지 찰떡 같이 어울리는 전소민의 패션 소화력에 감탄과 웃음이 동시에 터져나왔다”라는 현장 비하인드를 밝히며 “극중 지송이의 감정 변화에 따라 앞으로도 다채로운 변신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하루아침에 파혼당하고 살벌한 신혼집 대출 이자를 갚기 위해 N잡, N캐 인생에 시달리는 (돌)싱글녀 지송이의 파란만장한 신도시 생존기를 그린 ’오늘도 지송합니다’ 7회는 23일(목) 밤 9시 KBS Joy에서 방송된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