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 콘서트 무대에 명품 보컬리스트이자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하동균과 임한별이 특별 게스트로 나선다.
‘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는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30분과 2월 9일 오후 4시 양일에 걸쳐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하며 관객들과 만난다.
여기에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하동균과 임한별이 ‘TV조선 대학가요제’ TOP5 콘서트 무대에도 서게 되면서 심사위원과 출연진으로 만난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하동균과 임한별은 지난해 10월 방송된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국보급 보컬 마스터 군단으로 출연해 심사위원으로서 날카로운 안목과 예리한 평가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출연진들을 격려하고 지지한 바 있다. 당시 인연으로 알게 된 ‘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의 콘서트를 직접 응원하고자 이번 무대에 특별 게스트로 서게 됐다.
하동균은 전매특허인 허스키한 음색에 독보적인 매력으로 히트곡 ‘그녀를 사랑해줘요’, ‘내가 그댈’, ‘나비야’ 등을 통해 음악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으며, 임한별은 ‘이별하러 가는 길’,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등 대표곡들로 ‘이별 발라드 장인’으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특별 출연 소식에 ‘TV조선 대학가요제’ 콘서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던 TOP5의 특별한 무대부터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환상적인 무대도 예고되고 있다. 하동균과 임한별의 합류로 발라드부터 록까지 다채로운 장르들이 수놓아질 예정이라 종합선물세트 같은 공연이 될 전망이다.
한편 ‘TV조선 대학가요제’ TOP 공연 티켓은 예매 사이트 YES24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