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아로셀, 이태원 플리마켓 ‘하이 데어 프로젝트’ 브랜드 파트너로 동참

김도윤 기자
2024-06-22 12:58:52
©아로셀(AROCELL)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 아로셀(AROCELL)이 금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소재 복합 문화공간 ‘프로세스 ITW’에서 열리는 플리마켓 ‘하이 데어 프로젝트(HI THERE PROJECT)’에 파트너 브랜드로 함께 참여한다.
 
이에 아로셀은 하이컷과 프로세스 ITW가 함께하는 플리마켓 ‘하이 데어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뜻을 담아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 제품 500개를 협찬했다고 밝혔다.
 
‘하이 데어 프로젝트’는 패션&라이프 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하이컷’과 이태원 대표 복합 문화공간 ‘프로세스 ITW’가 협업하여 선보이는 첫번째 플리마켓이다.
 
이는 유명 셀럽과 아티스트,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브랜드 파트너사가 참여. 제품 판매는 물론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를 통해 발생한 판매 수익금은 유기동물 보호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라 의미를 더한다.
 
아로셀 김진주 대리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제품을 경험하는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더 나아가 유기동물보호에 힘을 쏟는 ‘하이 데이 프로젝트’의 좋은 취지에 힘을 보태고자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행사에 적극적인 지원을 쏟을 예정”이라며 “우수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을 지닌 화장품 개발은 물론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누는 뷰티 브랜드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로셀은 최고급 바이오 성분을 엄선해 뷰티케어 제품을 전개하고 있는 안티에이징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의약품으로 사용되어 온 바이오 성분 원료를 사용해 인체에 안전하고 피부 건강에 효과적인 기초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콜라겐이 주성분인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 보톡스의 주성분인 보툴리눔 톡신에서 유래한 보툴리눔 펩타이드를 함유한 ‘보툴케어 마스크 EX’, 노벨 물리학상을 받은 신소재 그래핀을 함유한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 등은 올리브영 실시간 판매량 상위랭크에 오를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한편, 아로셀은 지난 6월14일 국회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어워즈’에서 고객감동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